본문 바로가기

신영이엔씨 농구단

[우승!!! 신영이엔씨 농구단 ]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신영이엔씨 농구단이 수원시농구협회 주관  ‘NGO 굿피플과 함께 하는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에서 <우승>의 영광을 차지하였습니다.



수익금 모두를 국내외 아동 후원금으로 사용한다는 취지로 개최된 농구대회는 5월 1일 부터 4일 까지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치뤄졌으며, 총 7개 팀이 A, B조 리그방식으로 경기를 치뤄서 각 조 1위 2팀이 결승을 치루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수원시청]


A조에 속해있던 신영이엔씨는 조 1위를 거머쥐기 위해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쳤으며, 드디어 결승에서는 박진영, 서지석, 김태우가 속한 어벤져스 팀과 결전을 벌여 67대 58로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MVP로 날카로운 패스와 슛으로 팀을 우승으로 이끈 신영의 채경선(개그맨, 옹알스)이 수상하게 되어 우승의 기쁨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스포츠]


총 4쿼터로 진행되었던 결승전은 김광태, 채경선, 이선구, 이창수, 관우, 신재혁, 문준, 김형준이 출전하여 어벤져스의 김태우, 지인호, 박진영, 송태윤, 정윤호, 서지석, 이종환과 함께 우승트로피를 놓고 멋진 결전을 펼쳤습니다.


특히 마지막 경기의 MVP로 선정된 채경선의 활약이 큰 역할을 하고 3점슛과 함께 승기를 향한 쐐기포의 힘으로 신영의 우승이 결정되었습니다.


신영농구단의 우승은 지금까지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매 경기에 임했던 멤버들의 노력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멋진 활약이 기대됩니다.




신영이엔씨 농구단은 현주엽 감독, 김현정 대표와 함께 가수 환희, 이지훈, 최정원, 징고 . 배우 김지훈, 윤시윤, 이용우, 정해인. 개그맨 우종현. 아나운서 김태욱 등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수원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