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영이엔씨 농구단

[우승]신영이엔씨 농구단 2019 salua cup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안녕하세요?

 

신영이엔씨 농구단의 즐거운 소식을 들고 온 신영인입니다.

 

언제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며, 참여하는 대회마다 우승 소식을 놓치지 않는

신영이엔씨 농구단이 2019년 7월 1일 부터 2일까지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벌어진 

2019 Salua(세루아) cup KCBL 연예인농구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거뒀습니다.

 

 

신영이엔씨 농구단은 이미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강팀으로서 2일간 벌어진 예선전, 본선, 결승전에서도 그 실력을 여실히 입증하였습니다.

 

- 연예인 농구대회의 대진표 -

치열한 예선전을 치루고 7월 2일 드디어 본선과 결승전을 맞이한 신영이엔씨.

더홀 팀과 맞선 본선 경기에서 우승을 거머쥐고, 이어진 결승전에서 진혼팀과 맞서 총 48대 41의 점수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MVP로 선정된 박찬웅선수의 활약(총 32득점)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본선경기 신영이엔씨 VS 더홀

본선 경기 MOM(Man of Match) 옹알스 채경선

결승전 신영이엔씨 VS 진혼

최종 MVP를 수상한 박찬웅(32득점)을 축하하며

신영이엔씨 농구단은 환희, 최정원, 징고, 김형준, MJ, 김지훈, 이용우, 정해인, 강성원, 이재우, 이선구, 김광태, 이창수, 채경선, 박찬웅, 신재혁, 유병우, 김태욱 등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영이엔씨 농구단의 멋진 경기와 따뜻한 사회 참여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선수들이 외친 '화이팅!' 처럼 우리 모두 다함께 힘내서 '화이팅!'해요.

 

이번에 진행된 KCBL 연예인농구대회는 스포츠를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과 셀럽들이 동참하는 기부프로젝트로 이미 세 번의 대회를 통해 저소득층 등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함께하고자 ‘ALL TOGETHER’ 캠페인을 밀알복지재단, 캐릭콘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