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영이엔씨/신영/신영人 이야기

신영이엔씨 VR드라마 “구구단의 360 내가 보는 세상(가제)” 본편 촬영

신영이엔씨 VR과 만나다!


다수의 명품 드라마를 제작한 신영이엔씨가 아이돌 그룹인 구구단 멤버들과 VR 드라마 “구구단의 360 내가보는 세상(가제)”의 본편 촬영을 완료했다.


“구구단의 360 내가 보는 세상(가제)”은 신입사원 세정과 미미 그리고 직장 선배인 구구단 멤버들의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VR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하였으며 제작사의 드라마 제작 노하우를 살려, VR이 가지고 있는 360도 영상의 특성과 기능을 드라마적 요소를 접목시켜 완성도 높은 영상을 구현해 냈다.


한편 VR드라마에 출연한 구구단 멤버들은 촬영 중 등장하는 다양한 VR응용기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촬영 내내 지치지 않는 열정과 밝은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향후 완성된 영상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본 영상은 미래창조과학부 국책사업인 디지털콘텐츠 동반성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주관사는 ㈜SBS이며, ㈜신영이엔씨가 제작한 VR드라마이다.



“구구단의 360” 내가 보는 세상(가제)의 촬영 스케치



아이돌 그룹 구구단과 촬영팀 모두 한팀이 되어 즐거운 VR촬영을 진행하였다.


- 구구단 하나, 나영, 미미, 세정과 촬영팀의 단체사진 -


VR 촬영 현장 스케치



구구단 멤버들은 연기중 ♥

 


★ 구구단은 VR촬영장의 엔돌핀